증평지역/정치경제사회

증평 기업체 방문 애로사항 청취

증평공보뉴스ㆍ진천공보뉴스 2024. 7. 9. 16:30

| ㈜디엔피코퍼레이션 관계자들 격려

 

[증평공보뉴스] 이재근 기자 = 증평군이 군내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기업친화 소통행보에 나섰다.

 

군에 따르면, 이 군수는 9일 ㈜디엔피코퍼레이션(대표 윤주민)을 방문해 최근 고금리, 고유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했다.

 

㈜디엔피코퍼레이션은 1999년부터 PCB(인쇄 회로 기판)의 홀 가공 프로세스를 꾸준히 생산해온 업체로 반도체 시대에 맞춰 초소구경의 초정밀 반도체 탑재용 PCB의 홀 가공 프로세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다.

 

전국에 6개의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, 증평공장은 지난 2005년부터 가동 중이다.

 

윤 대표는 “향후 생산성 향상, 품질 우위, 기술기반 원가 경쟁력 강화 등을 비전으로 미래가치 창출을 통해 반도체 산업에 중추적일 역할을 할 것”이라며 “이를 위해 증평군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리며, 우리 기업도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이 군수는 “(주)디엔피코퍼레이션이 증평군 대표 기업에서 국내·외를 대표하는 반도체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”이라며 “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한 투자 확대 및 고용 창출에 함께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”고 말했다.



■기사원본보기■

 

증평군, 기업체 방문 애로사항 청취 | 증평공보뉴스

증평군이 군내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기업친화 소통행보에 나섰다. 군에 따르면, 이 군수는 9일 ㈜디엔피코퍼레이션(대표 윤주민)을 방문해 최근 고금리, 고유가 등으로 어려움

jeungpyeong.kpnnews.org

 

반응형
LIST